파워볼사다리 네임드파워볼 파워볼사이트추천 배팅사이트 하는곳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상호의 정체는 예언서를 찾으러 온 시간여행자일까. 주원, 김희선이 김상호에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하나파워볼

9월 2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연출 백수찬/극본 김규원·강철규·김가영) 9회에서는 2021년 10월로 시간여행한 윤태이(김희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태이는 미래의 시간, 박진겸(주원 분)이 1년 전 이미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받았다.

이후 윤태이는 곳곳에서 박진겸의 죽음과 관련된 수상한 단서들을 모았다. 첫 번째는 석오원(최원영 분)의 말. 윤태이를 보자마자 그녀가 시간여행 온 사실을 눈치챈 석오원은 박진겸의 죽음이 예언서와 관련돼 있다고 털어놨다. 석오원은 박진겸이 예언서 마지막 장을 찾다가 박선영(김희선 분)을 죽인 동일범에 의해 살해당했다며, 2020년으로 돌아갈 경우 윤태이 역시 위험할 수 있으니 이 사건에서 손을 떼라 경고했다.

이어 윤태이는 박진겸의 유품 속에서도 단서를 찾아냈다. 이날 윤태이는 박진겸 유품 상자를 살펴 보다가 USB 하나를 발견했다. 윤태이는 곧장 그것을 휴대폰에 연결해 재생했고 어딘가 모르게 수상한 모습의 고형석(김상호 분)을 발견했다.

그 뒤 윤태이와 박진겸은 모르는 한 상황이 드러났다. 고형석은 연쇄살인마 주해민(윤주만 분)에게 납치된 석오원을 찾아와 위협을 가하며 예언서 마지막장의 행방을 물었다. 이런 고형석의 귀 뒤엔 시간여행자를 뜻하는 문신이 새겨져 있었다.

한편 박진겸 역시 고형석의 수상한 정황을 포착했다. 이날 박진겸은 형사 동료들이 “과수대가 강의실에서 수집한 지문으로 만든 리스트에 용의자의 신상정보가 있었다는데 그것만 사라졌단다”, “다 같이 밥 먹으러 가고 팀장님만 남아 계셨다”며 나누는 대화를 듣고 고형석에 대한 의심의 씨앗을 품었다. 박진겸은 고형석에게 진실을 묻기를 망설였다.

이후 예고편에선 박진겸에게 “아무래도 그 남자 팀장님 같다”고 말하는 윤태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박진겸은 고형석을 만나 “다 아저씨 덕분이다. 그러니 지금처럼 제 곁에 있어달라”고 부탁했다. 윤태이, 박진겸이 나란히 고형석에게 의심을 품기 시작한 상황, 고형석의 정체에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렸다. (사진=SBS ‘앨리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팬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파워사다리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옴니버스 앨범 ‘식구’가 발매된다.

‘식구’는 ‘트바로티’ 김호중을 비롯해 소연, 한혜진, 정미애, 김소유, 영기, 안성훈, 한태웅, 후니용이가 함께한 앨범이다. 총 24곡이 담겼으며, 트랙별 각기 다른 스타일과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식구’에는 댄스트롯부터 정통트롯, 올드트롯, 발라드 등 풍성한 장르는 물론, 감성과 흥이 모두 담겨 아티스트의 가창력과 매력이 돋보이는 알찬 구성도 자랑한다.

국내 최대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의 이성권 대표와 알고보니혼수상태의 프로듀싱 참여, 그리고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한 ‘식구’를 통해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끈끈한 정과 케미까지 대방출할 예정이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건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각각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뉴스엔 박은해 기자]

‘복면가왕’이 레전드 복면가수 등장을 예고했다.파워볼사이트

9월 2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흥가왕 ‘숨은그림찾기’와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한국의 머라이어캐리’ 신효범, 5연승 가왕 ‘낭랑18세’ 소찬휘, ‘천둥호랑이’ 권인하, 프로 판정단 현영, NRG 천명훈, 코미디언 윤형빈&오나미&김나희, 빅톤 임세준&허찬, CLC 장예은 &최유진, 동키즈 문익&재찬이 지난주에 이어 예리한 추리력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감미로운 감성으로 여심을 올킬한 화제의 복면가수 ‘부뚜막 고양이’가 필살기 애교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고. ‘부뚜막 고양이’는 뛰어난 솔로무대 선곡으로 남성 판정단들의 극찬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듀엣무대부터 대가들의 실명이 거론되며 레전드로 추리된 복면가수 정체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된다. 판정단들은 눈 뜨고도 믿을 수 없는 복면가수의 정체에 뜨거운 환호를 보낸다.

이날 아이돌 사이에서 기죽지 않는 ‘찐텐션’을 보여준 복면가수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 복면가수는 CLC 최유진, 동키즈 문익&재찬과 함께 영탁 ‘찐이야’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여 판정단들의 함박웃음을 자아낸다.

신흥가왕 ‘숨은그림찾기’의 연승 도전과 가왕석을 차지하기 위해 찾아온 복면가수 4인의 무대를 담은 ‘복면가왕’은 오는 9월 27일 오후 6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복면가왕’ 제공)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한정원 기자]

그룹 DJ DOC 멤버 김창열이 훈남 아들 근황을 밝혔다.

9월 26일 방송된 SBS Plus ‘쩐당포’에는 김창열이 출연했다.

MC 정이나는 “1994년 DJ DOC로 데뷔한 김창열은 히트곡만큼 사건 사고도 빵빵 터지며 다사다난한 활동을 했다. 결혼 후 철부지 아빠에서 듬직한 아빠로 거듭난 김창열이 오늘 고객이다”고 소개했다.

김창열은 “사업은 자꾸 실패! 재테크도 엉망! 저 어떡하죠?”라고 쩐 고민을 밝혔다. 스페셜 MC 김태균은 “김창열이 자녀들 미래 계획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고 질문했다.

MC 신아영은 “김창열 아들이 정말 어렸는데 지금 고등학교 1학년이라더라. 키가 180cm가 넘는다던데 사실이냐”며 놀라워했다. 김창열은 “185cm다. 너무 갑자기 확 컸다. 나보다 크다. 술 취하고 집 들어가서 ‘넌 아직 멀었다’라고 했지만 내가 올려다보고 있었다”며 웃었다.

김태균은 “아이들은 정말 빨리 크는 것 같다”고 공감했다.(사진=SBS Plus ‘쩐당포’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지연주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바뀐 집 내부를 공개했다.

9월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 집에 방문한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기안84의 집에 방문했다. 이시언은 한층 말끔해진 기안84의 집을 보고 놀라워했다. 기안84는 “소파도 큰 걸로 바꿨다. 운동기구 대신 안마의자를 놨다. 냉장고도 구입했다”고 설명했다. 기안84는 인테리어를 바꾼 이유에 대해 “어느 순간 ‘내가 왜 이렇게 살지? 바꿔보자’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시언에게 “마감이 아직 안 끝났다. 분리수거 좀 해달라”라고 부탁했다. 이시언은 군말 없이 기안84 집안일을 해줬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